일상 리뷰/일상다반사

여자 신발 사이즈 나라별 총정리

금융지능 2022. 4. 11. 13:30

 

여자 여성 나라별 신발 사이즈 정리하였습니다. 혹여나 나이키 덩크 로우 여성 사이즈별로 구체적인 사이즈 궁금하신 분은 아래 지난 포스팅 참조하시면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 나이키 덩크 로우 GS Y W 사이즈 총정리

 

 

나이키 덩크 로우 GS Y W 사이즈 총정리

나이키 조던 및 덩크 범고래 비롯한 다양한 신발들의 인기가 뜨겁습니다. 다양한 판매처에서 나이키 덩크 조던 신발을 드로우 받고 KREAM 및 중고나라 통해 판매하든 본인이 착용하든 다양한 목

financialiq.tistory.com

 

 

 

나이키 여자 신발 사이즈

코로나발 해외여행 및 해외쇼핑이 어려워진 이후로 해외 직구 수요가 의류는 물론이거니와 신발같은 경우에도 꾸준히 늘어나면서 나라별로 여성 신발 사이즈 표기법에 대해 궁금한 분들이 많으실것 같습니다. 특히나 명품이나 나이키 아디다스 리복 등 유명한 신발 브랜드들의 경우 미국 비롯하여 영국 등 유럽 국가들에서 생산하여 배송하는 국가들이 많습니다.

 

 

 

 

 

 

유럽 여자 신발 사이즈

아래는 해외직구 신발 구매 시 참조를 위해 여성 신발 사이즈를 정리한 표입니다. 예로 여성 한국 230mm 발크기의 경우 미국 사이즈는 6, 유럽 사이즈는 37, 영국 사이즈는 3.5 입니다. 사실 아래 표에 더해 가끔 브랜드나 신발 제품 디자인에 따라 발볼 사이즈도 다를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미국 여자 신발 사이즈

미국 신발 사이즈와 영국, 유럽의 신발 사이즈를 참고하시길 바라고, 다만 특정 브랜드나 모델별로 발볼이나 사이즈가 간혹 작거나 크게 나오는 경우가 있다보니 현지 상품 리뷰 등을 한 번씩 확인해 보시면 사이즈 미스를 줄일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해외직구 시 여성 신발 사이즈 나라별로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위 금융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댓글 및 금융지능 구독을 부탁 드립니다.

 

▼ 함께 보시면 도움될만한 금융정보

- 당근마켓 다른동네 인증 방법 무엇일까

 

당근마켓 다른동네 인증 방법 무엇일까

당근마켓 다른동네 인증 방법 정리해보았습니다. 국내 중고거래 시장에서 중고나라를 넘어 직거래의 장점을 최대한 살린 당근마켓의 매출과 관심이 지속 늘어나고 이용자수가 늘어나면서 내가

financialiq.tistory.com

- 전세계 인스타그램 팔로워 순위 총정리

 

인스타그램 팔로워 순위 총정리

인스타그램 팔로워 순위 소개하고자 합니다. 세계 인스타 팔로워 순위 말고도 한국 인스타 팔로워 순위 함께 알아보고자 합니다. 본 포스팅의 인스타그램 정보 모두 읽으시면 세계 인스타 팔

financialiq.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