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IT 모바일

인스타그램 팔로워 순위 총정리

금융지능 2021. 12. 11. 09:30

 

인스타그램 팔로워 순위 소개하고자 합니다. 세계 인스타 팔로워 순위 말고도 한국 인스타 팔로워 순위 함께 알아보고자 합니다. 본 포스팅의 인스타그램 정보 모두 읽으시면 세계 인스타 팔로워 순위 및 한국 인스타 팔로워 순위 더불어 알게 되시리라 생각합니다. 인스타그램 팔로워 순위 궁금하셨던 분들은 아래 본문을 하나하나 읽으신다면 SNS 인기 순위 정보 궁금증 해소에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인스타그램 정보 관련하여 흥미가 있을법한 컨텐츠도 아래에 첨부하오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살펴보시면 흥미로우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 인스타그램 비공개 계정 보는 방법

- 인스타그램 줄바꾸기 방법


세계 인스타 팔로워 순위

세계 인스타 팔로워 순위 30위까지 정리하였습니다.

 

아래에 한국 인스타 팔로워 순위도 정리하였지만, 국내외 계정 순위들의 차이점이라면 국내 계정들은 대부분 아이돌 가수나 연예인이 포진해있고 세계 계정들에서는 뮤지션, 배우, 스포츠 스타, 축구 구단, 사업가, 브랜드 등 다양한 산업군의 계정들이 리스트업 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해외 인스타 팔로워 순위 관련하여 1위부터 30위까지 읊어보자면 1위 인스타그램 플랫폼 공식 계정을 시작으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리오넬 메시, 카일리 제너, 드웨인 존슨, 아리아나 그란데, 셀라나 고메즈, 킴 카사디안, 비욘세, 저스틴 비버, 켄달 제너, 클로이 카다시안, 내셔널 지오그래픽, 테일러 스위프트, 제니퍼 로페즈, 나이키, 비라트 콜리, 네이마르, 니키 미나즈, 마일리 사이러스, 코트니 카다시안, 케이티 페리, 케빈 하트, 데미 로바토, 카디 비, 리한나, 젠데이아, 엘렌 디제너러스, 레알 마드리드, FC 바르셀로나 순으로 포진해 있습니다.

 

이 순위를 통해서 전세계 사람들의 관심사나 연예인, 스포츠 스타들의 인기 순위도 바로 알 수 있는것 같아서 마케팅 지표로도 활용이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한국 인스타 팔로워 순위

한국 인스타 팔로워 순위 이어서 정리하였습니다. 이 또한 동일하게 1위부터 30위까지 정리하였습니다.

 

 

앞서 설명드렸던 바와 같이 1위부터 30위까지 모두가 '연예인'입니다. 1위 제니를 시작으로 방탄소년단, 지수, 로제, 블랙핑크, 이민호, 차은우, 뷔, 아이유, 정호연, 찬열, 정국, 세훈, 트와이스, 지민, 백현, 진, 이종석, 제이홉, RM, 슈가, 박서준, 지드래곤, 지창욱, Stray Kids, 태연, 수지, 현아, 남주혁, ITZY 까지 30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삼성전자나 현대자동차 등 국내 기업들이나 프로축구, 프로야구 구단 혹은 손흥민 선수 등 스포츠 관련된 계정은 최상위에 랭크되어 있지 않습니다. 

 

 

물론 BTS를 필두로한 케이팝 열풍이 전세계적으로 지대한 관심을 받고 있고 오징어게임으로 인기를 단숨에 얻은 정호연 모델 겸 배우님의 약진은 엄청난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국내외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워 순위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위 금융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댓글 및 금융지능 구독을 부탁 드립니다.

▼ 함께 보시면 도움될만한 금융정보

- 사랑에 빠지는 36가지 질문 리스트 목록

 

사랑에 빠지는 36가지 질문 리스트 목록

과연 서로 처음 보는 낯선 두 사람은 사랑에 빠질 수 있을까요? 1996년, 뉴욕 스토니 브룩 대학교 대인관계 학부의 사회 심리학자인 아서 아론(Arthur Aron)은 재밌는 실험을 진행했다고 합니다. ‘여

financialiq.tistory.com

- MBTI 팩트체크 성격 유형 팩트 팩폭

 

MBTI 팩트체크 성격 유형 팩트 팩폭

MBTI 팩트체크는 MBTI검사 후 나의 성격유형이 어느 것에 해당하는지 확인하는데 활용되고 있습니다. MBTI는 마이어(Myers)와 브릭스(Briggs)가 스위스의 정신분석학자인 칼 융(Carl Jung)의 심리 유형론

financialiq.tistory.com

- MBTI SN차이 완벽정리

 

MBTI SN차이 완벽정리

MBTI 성격검사를 하고 난 다음 나의 유형이나 남의 성격 유형 결과에 S나 N이 포함되어 있을때 이 S와 N의 차이가 무엇인지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많이 있으실 겁니다. 그래서 이 S와 N이 도대체

financialiq.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