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IT 모바일

인스타그램 비공개 계정 보는 방법

금융지능 2018. 10. 1. 22:43

 

 

 

 

 

평소 누군가의 인스타그램의 피드를 구경하며 그녀 혹 그의 일상 및 생각에 대해 알고 싶은 욕구가 생길 때가 있습니다. 뭐랄까 전 남자친구의 연인이 현재 생겼는지.. 소개받은 이성의 일상은 어떠한지 알고 싶어 인스타그램 계정을 겨우 찾았지만 피드가 비공개로 설정되어 있어 보지 못할 때는 정말 가슴이 막막하고 답답하고 그렇습니다. 그래서 제가 아주 예전에 사용했던 방법들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우선 설명에 앞서 아래에는 그 어떠한 100% 확실한 방법은 없습니다. 인스타그램이라는 어플리케이션 자체가 비공개로 설정되어 있는 계정을 볼 수 있는 알고리즘은 허용하고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서로 팔로우를 하여 승인을 했을 경우에만 그것이 가능합니다. 이를 감안해 주시고 참고용 혹 혹시 모를 가능성이라도 열어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방법들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제가 사용해봤고 알고 있는 인스타그램 비공개 계정을 보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인스타그램 비공개 계정 보는 방법 3가지

1. 그/그녀의 계정을 Follow!

사실 1번을 행하기 위해 방법을 찾고 계시지는 않을겁니다. 왜냐하면 내가 팔로우를 하는 즉시 그 혹 그녀가 내가 팔로우를 했다는 사실을 인지할 터이고 그/그녀도 맞팔을 눌러주어야 내가 그/그녀의 피드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는 어떤 방법 보다 확실한 방법일 수 있습니다 1번을 조금 응용하면 아래 2번에 해당하는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제2, 제3의 계정을 만들어 해당 계정으로 그/그녀가 나를 Follow하게 한다!

내가 누군지 들키지 않고 그/그녀의 계정을 볼 수 있는 방법입니다. 익명성을 보장 받을 수 있는 방법이면서 1번을 응용한 방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바로 그/그녀가 제2의 계정을 맞팔하긴 쉽지 않을 겁니다. 이때는 조금 머리를 더 굴려야 합니다. 예를 들어, 그/그녀의 주요 관심사가 패션이라든지 자동차 관련이라든지 특정 연예인 관련하여 관심이 많다면 그 관심사를 파고들어 괜찮은 이미지들로 피드를 꾸미고 팔로우를 하는 것입니다. 조금이나마 맞팔 확률을 높힐 수 있는 방법이겠지요? 

 

2번은 조금 제3의 피드를 꾸미고 그/그녀의 계정을 최대한 빠르게 팔로우하고 맞팔을 기다리는 것이 포인트라 할 수 있습니다.

 

 

 

 

3. 특정 프로그램 혹 툴을 사용한다.

이는 하나의 방법이 될 수는 있으나, 바이러스의 감염이나 개인정보의 유출 등의 리스크를 내포하고 있음을 인지하시기 바랍니다. 구글에서 'how to see private instagram'이라고 검색하든 'private instagram'이라고 검색을 하시면 인스타그램 비공개 계정을 보기 위한 다양한 방법들과 관련 사이트들이 조회될 겁니다. 개인적으로 바이러스에 대한 노이로제가 있는 1인으로서 이는 PC방에서 한번 해봄직한 방법이니다.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