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리뷰/일상다반사

나이키 덩크 로우 GS Y W 사이즈 총정리

금융지능 2022. 1. 12. 14:01

나이키 덩크 로우 GS 사이즈

 

나이키 조던 및 덩크 범고래 비롯한 다양한 신발들의 인기가 뜨겁습니다. 다양한 판매처에서 나이키 덩크 조던 신발을 드로우 받고 KREAM 및 중고나라 통해 판매하든 본인이 착용하든 다양한 목적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저 또한 나이키 브랜드 및 신발에도 관심이 많아 이것 저것 알아보던 중 나이키 덩크 로우 범고래 제품이 정말 반응이 좋고 제품 자체가 무난하면서도 다양한 착장에 어울리기에 한번 사봐야지하고 제품을 검색해보았습니다.

 

그러던 중 나이키 덩크 제품에는 GS Y W 맨즈 등 다양한 용어로 사이즈를 표현하고 있다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이에 궁금하기도 했고 정보 공유 차원에서 사이즈별로 어떤 차이가 있는지 정리하였습니다.

 


나이키 덩크 로우 범고래 GS

먼저 덩크 GS 사이즈 입니다. 이는 Grade School의 약어로 어린 학생용 혹 아동용 사이즈로 나온 제품인데 국내에서는 여성분들도 많이들 신으셔서 수요가 높은 편입니다. 


나이키 덩크 로우 GS Y W

Y W 사이즈 경우 Y는 GS Y는 GS 사이즈 자체 표기를 의미하며 뒤에있는 W는 Width 로 발볼이 넓은 모델입니다. 즉 동일한 '240 GS' 사이즈 일지라도 뒤에 W가 붙으면 발볼이 다소 넓은 모델이라 이해하시면 됩니다. 더불어 동일한 240 GS 사이즈라 할지라도 240(5.5Y), 240(6Y) 등 다양한 사이즈로 표현될 수 있고 여기 뒤에도 W가 붙어 발볼이 넓은 모델이 될 수도 있습니다.

 


나이키 덩크 로우 GS 사이즈 비교

내 발에 맞는 여성용 240 나이키 덩크 로우 범고래 모델을 선택하고 싶다면 구매 가능한 옵션은 '남성용, 여성용, GS(아동용)' 세가지 옵션이 가능한데 동일한 사이즈라 할지라도 신발의 사이즈는 '남성용>여성용>GS' 순으로 크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사람마다 발볼, 발길이, 발모양 모두 다르므로 절대적인 판단기준이 될 순 없겠지만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보통 여성용 240을 신는다면 남성용은 235, 여성용은 240, GS라면 기본 GS일 경우 발볼이 좁을 수 있기에 240 또는 245, 혹은 240 안에서도 보다 큰 Y 사이즈, 또는 W(Wide)로 발볼이 넓은 사이즈로 택하시면 되리라 생각합니다.


이상으로 나이키 덩크 로우 GS 비롯한 사이즈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함께 보시면 도움될만한 다른 정보

- 인스타그램 팔로워 순위 총정리

 

인스타그램 팔로워 순위 총정리

인스타그램 팔로워 순위 소개하고자 합니다. 세계 인스타 팔로워 순위 말고도 한국 인스타 팔로워 순위 함께 알아보고자 합니다. 본 포스팅의 인스타그램 정보 모두 읽으시면 세계 인스타 팔

financialiq.tistory.com

- 당근마켓 다른동네 인증 방법 무엇일까

 

당근마켓 다른동네 인증 방법 무엇일까

당근마켓 다른동네 인증 방법 정리해보았습니다. 국내 중고거래 시장에서 중고나라를 넘어 직거래의 장점을 최대한 살린 당근마켓의 매출과 관심이 지속 늘어나고 이용자수가 늘어나면서 내가

financialiq.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