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경제 뉴스

홍준표 청년의꿈 플랫폼 사이트 홈페이지

금융지능 2021. 11. 15. 13:02

청년의꿈 홈페이지 주소

 

 

홍준표 의원이 기획한 2030 세대를 대상으로 정치참여 플랫폼 청년의꿈 개설이 완료되었습니다. 청년의꿈 홈페이지 경우 2030 청년들이 주로 질문을 등재하면 홍준표 의원이 답하는 청문홍답 부터 자유, 정치, 동아리, 칼럼, 투표 등 다양한 카테고리가 개설되어 홍준표 의원을 좋아하는 이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받고 있습니다.

 

홍준표 의원은 아쉽게도 지난 국민의힘 대선주자 투표에서 윤석열 후보에게 밀려 대선주자가 되진 못했지만, 계속해서 2030 세대들과의 소통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부디 정파를 떠나 대한민국이라는 나라와 청장년 모두 국민을 정말 위하는 정치를 계속 해나가길 기대해 봅니다.

 

아래는 지난 19대 대선 홍준표 의원의 주요 공약 내용을 정리하였으니 읽어보시면 홍준표 의원의 정치 사상 및 방향에 대해 어느 정도 이해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 홍준표 19대 대선 주요 공약 정리

 

홍준표 19대 대선 주요 공약 정리

안녕하십니까, 금융지능입니다. 다가오는 대선 일정을 고려하여 다음 대선 주자들이 누가 될지도 궁금하고 공약들이 어떤게 나올지 궁금해하고 있는 차에 지난 19대 대선때 홍준표후보의 공약

financialiq.tistory.com


홍준표 청년의꿈 사이트

홍준표 의원은 '청년 플랫폼 ‘청년의꿈’을 공개하고 계속 업데이트해서 청년들이 꿈과 희망을 공유하는 놀이터를 만들려고 한다, 저는 청년상담소 코너에서 청년들의 미래를 상담하는 곳만 들어갈 것이고, 나머지는 정파를 떠나 자유롭게 즐기는 공간으로 만들어 보려고 한다'라고 밝힌 이후 약속대로 본인의 핵심 지지층이였던 2030세대의 소통 공간을 만들고자 한 것으로 파악되고 있습니다.

 

홍준표 청년의꿈 주소


홍준표 청년의꿈 홈페이지 주소

청년의꿈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청년의꿈 플랫폼 바로가기)

 

앞으로의 그의 정치 행보와 대한민국의 발전을 응원합니다.


이상으로 홍준표 의원 청년의꿈 플랫폼 주소 알려드렸습니다.

▲함께 보시면 좋을 금융정보

- 회식 센스있는 술자리 건배사 모음

- 신용점수 올리기 알아보자

- 요소수 주유소 가격 파는곳 찾는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