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리뷰/일상다반사

설날 설명절 인사말

금융지능 2024. 1. 5. 15:00

 

 

설명절 인사말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설날 인사말 말고도 24년 설날 날짜 그리고 2024년 설날 KTX 예매 스케줄 더불어 KTX 콜센터 고객센터 전화번호까지 정리하였습니다. 아무쪼록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설명절 인사말

먼저 설날에 주변 가족 친지 분들이나 가까운 지인들에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인사말을 준비해봤습니다.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풍요롭고 행복한 설 명절을 맞아 모든 가족에게 기쁨이 넘치길 바랍니다.

 


- 설날이 찾아왔네요! 건강하고 행복한 한 해가 되길 기원하며, 가족과 함께 따뜻한 시간 보내세요.

 


- 새해에도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라며, 행복한 설 명절 보내세요!

 


- 복 많이 받으시고 즐거운 설 연휴 보내세요. 가족과 함께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기대합니다.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건강과 행운이 가득한 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 설날이란 특별한 날, 가족과 함께 기쁨을 나누는 시간이에요. 행복한 명절 보내세요.

 


- 복 많이 받으시고, 새해에는 더 많은 성취와 행복이 가득하길 기대합니다.

 


- 설 연휴에는 따뜻한 가족의 품에서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설날이란 특별한 순간, 모두가 행복한 기억을 만들길 기원합니다.

 


- 가족과 함께하는 설 연휴가 특별한 시간이 되길 바라며, 복 많이 받으세요!

 

 

 

 

이어서 비즈니스 관계나 조금 더 격식을 갖추고 싶을 때 사용할 수 있는 설날 인사말도 정리해보았습니다.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희망과 번영이 가득한 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 설날을 맞아 모든 업무가 번창하고 성공적으로 진행되길 기대합니다.

 


- 새해가 시작되면서 뜻깊은 설날을 맞아, 팀원 모두에게 행복과 안녕이 함께하길 바랍니다.

 


- 복 많이 받으시고 새해에는 더 나은 협업과 성과를 이루시길 기대합니다.

 


- 설 연휴가 시작되면서 모든 업무가 순조롭게 진행되길 바라며, 새로운 해가 더 큰 성공을 가져다주길 기원합니다.

 


- 행복한 설날을 맞아 모든 동료들이 가족과 함께 훈훈한 시간을 보내길 기대합니다.

 


- 복 많이 받으시고 새해에는 더 많은 협업 기회와 성과를 이뤄내길 기원합니다.

 


- 설 연휴 동안에도 모두가 안전하게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라며, 새로운 해에는 더 큰 성공이 함께하길 기대합니다.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모든 동료들이 행복과 성공으로 가득한 한 해를 보내길 바랍니다.

 


- 설날을 맞아 모든 업무가 원활히 진행되고, 새로운 해에는 더 나은 결과를 이루시길 기대합니다.

 

(출처 : unsplash)

 


24년 설날 날짜

2024년 설날 연휴 날짜는 2월 10일 토요일로 아쉽게도 주말입니다.

그러나 설날 연휴는 2월 9일 금요일, 2월 10일 토요일, 2월 11일 일요일과 더불어 2월 12일이 대체휴일로 지정되어 총 4일의 연휴 기간을 갖게 됩니다.

 


2024 설날 기차표

KTX 등 철도의 설날 승차권 예매는 1월 8일부터 4일간 진행됩니다.

한국철도공사가 1월 8~11일 동안 2024년 설날 승차권 예매를 온라인과 전화로 시행한다고 공지하였습니다.

더불어 경로 및 장애인, 국가유공자(교통지원대상) 등 교통약자를 위해서 먼저 1월 8일과 9일 별도 예매를 진행하고 10일과 11일은 전 국민을 대상으로 예매가 진행됩니다.

 

 

KTX 고객센터 전화번호

KTX 콜센터 전화번호 경우 1544-1188번입니다.


이상으로 설명절 인사말 및 24년 설날 날짜, 2024 설날 기차표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위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댓글 및 금융지능 구독을 부탁 드립니다.

 

▼ 함께 보시면 도움될만한 정보

회식 센스있는 술자리 건배사 모음

 

회식 센스있는 술자리 건배사 모음

센스있는 건배사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센스있는 건배사 말고도 웃긴 건배사 함께 알아보고자 합니다. 본 포스팅 모두 읽으시면 센스있는 건배사 및 웃긴 건배사 더불어 이해하시게 되리라 생

financialiq.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