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리뷰/일상다반사

돌잔치 축하문구 인사말

금융지능 2022. 11. 15. 22:10

 

돌잔치축하인사말 이쁘게 전할 수 있는 문구 정리하였습니다. 돌잔치축하인사말 말고도 첫돌 축하문구 함께 알아보고자 합니다. 저도 최근 돌잔치를 했고 지인들의 자녀도 첫돌이 다가오는지라 어떤 축하 인사말이 더 사랑스럽고 축하를 듬뿍 담을 수 있을지 찾아보던 차에 정리하게 되었습니다.


돌잔치축하인사말

먼저 짧은 메시지 느낌의 인사말입니다.

 

- 자녀분의 첫 돌을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더 큰 사랑과 축복이 OO이의 가정에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 누구보다 예쁘고 씩씩하게 자랄 OO의 첫돌을 축하하며, 늘 건강하고 밝게 자라길 기원합니다.

- 바위처럼 굳세고 별처럼 빛나는 아이가 되길 바라며, OO이의 첫돌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 OO이의 귀빠진 날 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 OO아 첫돌 너무나 축하해! 엄마아빠 사랑 가득 받아 무럭무럭 건강하고 밝게 자라길 바래!

- OO 아가의 첫돌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엄마 아빠도 1년간 OO 키우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늘 행복하세요!

- OO이의 첫 돌을 온 마음다해 축하해! 늘 건강하고 웃음 가득, 행복 가득하게 자라줘~

 

친한 지인도 지인이지만 회사 지인분께 돌잔치 축하인사말 보낼 경우에도 너무 딱딱하게 보낼 필요는 없는 것 같습니다. 축하하는 마음이 친근하게 전해지면 그게 더 진심으로 느껴질 것입니다. 가까운 사이라면 돌잔치축하인사말 담긴 작은 편지와 함께 선물도 전해주면 아이 첫돌을 맞이한 부모님이 정말 고마워할 것이라 확신합니다. :)

 


첫돌 축하문구

아래는 조금 길게 짧은 손편지 느낌의 인사말입니다. 개인적으론 위의 짧은 인사말이 더 간결하고 좋은 것 같습니다.

 

- OO이가 태어나 눈도 못뜨던 날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첫 돌을 맞았네요. 시간이 빠르게 흐르는게 야속하기도 하지만 한편으론 건강하게 자라 첫 돌인 OO를 보니 기쁨과 감사가 가득합니다. 앞으로도 OO이의 앞날에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 아이 키우며 느끼는 거지만 귀여운 얼굴과 손짓 몸짓으로 그때 효도를 다 하는 것 같아. 조금 더 크면 공부하고 본인 앞가림 하느라 바쁠테니 지금 더 사랑해주고 아껴줘. OO이의 첫 돌 진심으로 축하해! 오늘도 너무 귀엽고 예쁘다!(멋있다!)

 

- 1년 전 OO이가 태어나서 산부인과에서 찍은 사진을 본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돌이구나! 1년간 고생 많이 했어. 힘들었을지라도 아이가 주는 기쁨과 행복은 그 무엇과도 비교하기 힘든 것 같아! 진심으로 OO이의 첫 돌을 축하해!

 

- 아이는 부모의 거울이라는 말이 있잖아? 아무리 봐도 OO이는 너네 부부와 똑 닮았어. 외모도 성격도 우수한 유전자만 딱 반반 받은 것 같아. 앞으로도 큰 꿈을 가진 아이로 무럭무럭 자라도록 기원할게. OO이의 첫 돌 진심으로 축하해!

 


이상으로 돌잔치축하인사말, 첫돌 축하문구 정리하였습니다.


위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댓글 및 금융지능 구독을 부탁 드립니다.

 

▼ 함께 보시면 도움될만한 인사말 정보

 

회식 센스있는 술자리 건배사 모음

센스있는 건배사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센스있는 건배사 말고도 웃긴 건배사 함께 알아보고자 합니다. 본 포스팅 모두 읽으시면 센스있는 건배사 및 웃긴 건배사 더불어 이해하시게 되리라 생

financialiq.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