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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너스통장 대출 한도 증액 필요 서류

금융지능 2020. 6. 9. 12:22

마이너스통장 대출 한도 증액 필요 서류


마이너스통장 한도 증액이 필요하여 은행에 문의했더니 아래와 같은 서류들을 준비하라고 안내를 받았습니다. 기본적으로 필요에 의해 증액을 해야하는 경우 얼른 서류를 준비하셔서 은행으로 내방하시기 바랍니다. 제가 안내받기로는 마이너스통장 한도 증액의 경우에는 모바일이나 콜센터를 통해 진행할 수 없고 나의 대출을 최초로 실행한 관리지점으로 필히 내방해야만 한도를 증액할 수 있다는 안내를 받았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저는 직장이 해당 은행과 멀리 떨어져있는 관계로 그쪽 은행을 내방할 수 없는 상황이었기에 회사 근처 은행을 방문해도(당연히 최초 등록한 은행과 같은 브랜드 은행)되는지를 문의했더니 아래 서류들을 구비하고 일단 가까운 은행으로 방문하시면 필요 서류를 작성하고 최초 대출을 실행한 관리 지점으로 서류를 보내주어 대출한도 증액을 할 수 있다는 정보를 들었습니다.

저와 같은 경우에 있는 분들이라면 해당 지점에 그래도 문의 한번 해보시고 실행하시면 되겠습니다.

 

마이너스통장 한도 증액에 필요한 서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소득원천징수영수증
2. 재직증명서 혹 사업자등록증
3.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4. 신분증



위에서 정리한 필요 서류들을 준비하는 방법을 정리하면 또 아래와 같습니다.

1. 소득원천징수영수증

보통 이는 회사 재무팀이나 회계팀에가셔서 출력을 요청하시거나 회사 시스템이 잘 되어 있다면 해당 시스템에서 발급하시면 됩니다.

 



2. 재직증명서 혹 사업자등록증
재직증명서 또한 회사 특정 팀을 통하거나 시스템에서 발급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원이 아닌 사업자인 경우에는 홈텍스에서 발급 및 출력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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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는 국민건강보험공단 사이트에서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출력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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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신분증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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