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경제 뉴스

코너맥그리거 재산 하빕 대전료

금융지능 2018. 10. 8. 09:30


◆ 코너맥그리거 vs 하빕 대전료

코너맥그리거의 대전료는 33억 하빕 누르마고메도프의 대전료는 22억원입니다, 그러나 PPV 및 보너스 등을 포함하여 코너 맥그리거가 이번 대전을 통해 얻을 수익은 약 600억원 정도라고 합니다. 보통 챔피언이 파이트머니를 약 5~10억원 정도를 가져가는 것을 생각하면 코너 맥그리거의 대전료 및 수입은 정말이지 상상을 초월하는 수준이 아닌가 합니다. 

그렇기에 그렇게 익살스럽고 미운 모습을 대중에게 보임에도 불구하고 돈이되는 선수이기에 UFC는 그를 포기할 수 없는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코너의 실력 또한 (이번 경기에서는 다소 아쉬웠지만.. 하빕이 너무나 강력합니다..) 출중하기에 더더욱 스타성이 두드러지는 것 같습니다.



◆ 코너 맥그리거 재산

코너 맥그리거는 지난 메이웨더와의 경기 전까지만 해도 그의 재산은 약 $3.4M으로 한화로 약 370~400억 수준이었었습니다만, 메이웨더와의 경기에서 약 1,000억원을 거둬들여 약 1,500억원 수준의 재산을 보유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번 경기를 통해 약 2,000억원 내외 수준의 재산을 가지게 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위 재산 내역은 포브스가 발표했던 내용 및 각종 기사를 취합하여 추측한 것이니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사실 언론에 비추어진 재산 보다 더 큰 금액을 가지고 있지 않을까 합니다. 그가 가지고 있을 추가 수입원들까지 모조리 파악하긴 힘들 테기 때문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