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리뷰/일상다반사

질레트 퓨전 프로쉴드 칠 구매 및 사용후기

금융지능 2018. 7. 25. 21:44




질레트 퓨전 프로쉴드 칠 구매후기를 공유합니다.

드디어 남자를 위한 최상의 선택인 질레트 면도기를 구매하였습니다. 예전부터 질레트를 이용해 보아야겠다는 생각을 항상 가지고 있었지만, 무언가 국산 브랜드가 더 낫다라는 이상한 마음때문에 계속 도루코면도기를 사용해 왔습니다. 도루코 면도기도 6중날에 이르는 날의 수를 자랑하면서 기술력에 있어 유명세를 타오고 있는 브랜드임에는 부정할 수 없겠지만, 도루코는 사용할 때마다 무언가 거칠다, 아프다, 피가난다 라는 느낌을 받아 왔습니다. 물론 제 피부가 조금 약한 타입이기 때문에 언제 어느곳에서 면도를 할 때 잘못 베어 피가 날지 모르는 두려움을 안고 면도를 해왔습니다.


심지어 인중부위 면도시에는 워낙 피가 잘났던지라, 전기면도기까지 구매하여 면도를 진행하고 있는 실정이었습니다. 그러던 중 질레트 면도기를 사야겠다는 다짐을 하게 되었고, 집근처 올리브영에 들러 평소 TV광고를 통해 익히 알고 있던 질레트 면도기를 집어들었습니다.






우선 질레트 퓨전 프로쉴드 칠 면도기를 구매하여 사용하자마자 느낀 점은 '신세계다..'라는 감탄 뿐이었습니다. 물론 면도기는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사용자의 피부타입 및 얼굴의 굴곡 등 개인적인 요소가 아주 많이 작용하기 떄문에 절대적인 정답은 없겠지만, 도루코 6중날 면도기와는 비교할 수 없는 부드러움, 얼굴 굴곡을 넘나드는 테크니컬적인 요소, 면도기의 가벼움은 엄청난 퍼포먼스를 보여주었습니다. 조금 오버하면 면도하는 아침이 기대가 될 정도입니다. 기존에는 두려웠으니까요..






◆ 질레트 퓨전 프로쉴드 칠 장점

질레트 퓨전 프로쉴드 칠의 장점은 면도날이 수염에 닿기 전과 후에 작용하는 윤활스트립의 역할입니다. 처음엔 'Chill'이라는 면도기의 이름을 보고는 뭔가 멘솔샴푸의 시원한? 느낌을 상상했고 그러니 피부가 약한 제게는 얼얼거리는 아픔과 트러블을 안겨줄것만 같은 이미지가 앞서 들었습니다. 그러나 매장직원에게 문의 결과 해당 'Chill'이라 함은 오히려 면도 시 시원한 느낌을 주어 트러블을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다고 하였습니다. 특히나 무더운 여름에 면도 시 시원한 느낌을 주어 상쾌한 느낌을 선사하는 것 같습니다. 시원함과 함께 보습 및 피부 프로텍트 기능은 당연히 포함하는 것 같았습니다.




 



◆ 질레트 퓨전 프로쉴드 칠 특징

1. 면도날이 수염에 닿기 전과 후에 작용하는 윤활스트립이 있습니다. 이는 면도 중 시원함을 제공하는 기술입니다.

2. 질레트의 가장 얇고 정교한 면도날이 단 몇번의 움직임만으로 놀랍도록 편안한 면도를 선사합니다.

3. 플렉스볼은 얼굴 윤곽을 따라 미끄러집니다.

4. 프레시전 트리머가 장착되어 세밀한 다듬기가 가능합니다.



솔직히 말하면 1번보다는 2, 3번의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습니다. 사실 칠이냐 질레트 퓨전 프로쉴드 옐로우 칠이냐의 선택은 처음 플렉스볼을 포함한 질레트 면도기를 구매하는 분은 더 저렴한(세일중인) 제품을 선구매하여 사용하다가 면도날이 떨어지면, 선호도에 따라 면도날을 보충하여 면도하시는게 현명하리라 생각됩니다.


칠 기능이 마음에 안든다면 나중에 옐로우 칠이든 무엇이든 구매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저는 올리브영 세일기간에 질레트 퓨전 프로쉴드 칠 제품을 구매하였다는 사실 자체가 만족스러웠습니다.








요 면도기제품을 구매하면 아래와 같이 거치대 1개와 면도기 1개, 그리고 면도날 2개를 함께 구매하게 됩니다. 면도날 가격이 만만치 않은 만큼 향후 면도날 구매는 세일기간마다 조금씩 쟁여 두어야겠습니다.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Financial I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