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리뷰/일상다반사

벨킨 아이폰 컬러 라이트닝 충전기 케이블 F8J023bt04

금융지능 2018. 7. 28. 15:26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아이폰을 포함한 스마트폰 관련 디지털 악세서리로 유명한 벨킨사의 아이폰 충전기 케이블 F8J023bt04 구매 및 사용후기를 남겨보려 합니다. 아이폰 사용자들이라면 다들 항상 느끼는 고충이겠지만, 정품 충전기가 고장이나거나 분실이 되었을 경우 애플 매장에 들러 정품 충전기를 구매해야하나.. 아니면 중국산 정품도 아닌 정품같기도한 저렴한 제품을 구매해야하나 고민을 하기 마련입니다. 그게 다 정품 애플충전기의 가격 때문이겠지요. 


저도 충전기를 분실하여 어떻게하나 고민하던 참에, 차량용 거치대를 구매하여 잘 사용하고 있는 벨킨 브랜드가 떠올랐습니다. 그래서 '벨킨 아이폰 충전기 케이블'이라고 검색을 해보니 아래와 같이 바로 조회가 되었지요. 아이폰 충전기 어댑터는 남아있었기에 저는 케이블만 구매하였습니다.






아이폰 충전기 케이블을 구매하기에 앞서 신경을 썼던 부분은 아이폰 충전기 케이블의 내구성과 가격이었습니다. 디자인이야 뭐 아이폰은 흰색 케이블이 마스코트이기에 당연히 화이트 제품을 찾고 있었습니다. 벨킨에서 만드는 제품의 내구성이야 항상 알고 있던 부분이었기에 의심 없이 선택했습니다. 그런데 다양한 컬러까지 갖추고 있는 라인업이라 다채로운 색깔을 원하시는 소비자들의 입맛도 사로잡을 수 있을것 같아 보입니다 :-p







이렇게 한국벨킨 정품인증마크 또한 있어 공식 A/S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이상한 중국산 정품아닌 저렴한 제품보다 훨씬 마음이 편안합니다. 무려 구매일로부터 2년간 A/S를 받을 수 있다고 하니 더없이 기쁠 수 없습니다. 더불어 벨킨제품은 MFI라고 하여 애플사로부터 정식으로 제조 및 판매를 승인받은 제품이기에 더욱 믿을만 한 것 같습니다.



저는 케이블의 고장과 분실 우려 스트레스에 그냥 두개를 구매해버렸습니다. 하나에 1만원 내외인데 택배비가 2,500원인지라 다음 구매까지 고려하여 그냥 두개를 구매해버렸지요..








벨킨 아이폰 충전기 케이블은 이렇게 박스 포장도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  개봉 시 아래와 같이 안전하게 들어가 있구요.







충전기는 8핀 케이블이니 과거 아이폰 유저분들께서는 호환 여부를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벨킨 제품의 로고인 사람모양도 귀엽게 각인되어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애플 어댑터와도 완벽히 호환이 됩니다. 







마지막으로 제품의 특징을 하나 더 공유드리자면, 보통 충전기 케이블은 1M이나 해당 벨킨 제품은 특이하게도 1.2M입니다. 2M는 너무 긴것 같고 1M가 다소 아쉬웠던 분들에게 이 0.2M의 길이는 엄청나게 편리하게 다가오실 겁니다. 이건 사용해보시면 알 것 같습니다 :)








저는 벨킨사의 서포터즈나 홍보담당은 아니지만, 소비자로서 느꼈던 좋은 사용자경험을 공유하려 이렇게 장황하게 포스팅 중입니다. 아이폰 충전기 케이블을 구매하심에 있어서 고민이 되었던 분들은 몇천원 더 쓰셔서 2년간 A/S도 되고 애플 엑세서리 공식 인증마크를 받은 벨킨 제품을 써보시길 권유 드립니다.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Financial I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