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IQ/신용카드 체크카드

신한 카드 딥에코 deep eco 혜택 총정리

금융지능 2022. 4. 23. 07:30

 

신한카드 딥에코 deep eco 혜택 관련 신용카드 추천 및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본 포스팅의 신용카드 정보 모두 읽으시면 신용카드 혜택 및 연회비 실적 한도 까지 더불어 이해하시게 되리라 생각합니다. 신한카드 딥에코 deep eco 카드 혜택 및 연회비 실적 한도 관심 있으셨던 분들은 아래 본문을 하나하나 읽으신다면 금융정보 알차게 배워가시리라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금리가 계속 오르는 경제 환경에서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 우대금리 혜택을 누리기 위해 신한카드를 사용해야하고 육아를 하면서 배송을 빨리 받아야 하기에 쿠팡을 자주 사용하고 있어 신한카드이면서 쿠팡 할인 혜택이 있는 카드를 찾다 보니 신한 딥에코 신용카드 만한 카드가 없다고 판단하여 신청하여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혹 신한은행 대출을 이용하고 계신 분이라면 아래 우대금리 관련 포스팅 참조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신한은행 신용대출 마이너스통장 우대금리 총정리

 

신한은행 신용대출 마이너스통장 우대금리 총정리

지속적으로 정부의 대출 규제 기조에 힘입어 시중 은행들은 대출을 규제함과 동시에 한국은행은 기준금리를 0.25% 상향하였고 올연말 한차례 정도 추가 인상할지도 모른다는 여지를 남겨놓은 상

financialiq.tistory.com


신한 딥에코 카드 주요 혜택

딥에코 카드 주요 혜택 알아보자면, 아래와 같이 크게 정리할 수 있겠습니다.

 

 

- 쿠팡 등 소셜커머스 및 오픈마켓, 서점 캐시백

- 영화, 스타벅스, 전자도서 캐시백

- 버스 지하철 기차 요금 캐시백

- ECO 기부 포인트 적립

- 오렌지라이프 앱 닐리리만보 활동 연계 캐시백

 

물론 기부 및 건강 관련 혜택도 중요하고 좋은 부분이지만, 딥에코 카드의 주요 혜택은 소셜커머스 및 오픈마켓 캐시백 그리고 영화관 스타벅스 도서구매 혜택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그러므로 해당 혜택들 위주로 정리해보겠습니다. 카드사에서 Recyling이니 Paperless니 서비스 이름을 아래와 같이 작명하는 이유를 알진 못하지만 되도록 혜택 위주로 깔끔하게 정리하려 노력하였습니다.


1. 온라인&Recycling 서비스 (소셜커머스 캐시백 혜택)

쿠팡 캐시백 할인 신용카드 추천

그 많은 혜택들 중 왜 '쿠팡'이라고 구체적으로 기재했냐면 그만큼 현재 쿠팡 만큼 삶에 큰 영향을 주고 있는 소셜커머스 및 오픈마켓 서비스가 없기 때문일 것입니다. 새벽배송의 포문을 연 업체가 쿠팡이고 지금도 너도나도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소셜커머스 이용 거래 중 5% 캐시백 가능합니다.

이는 쿠팡 티몬 위메프 3사에서 가능합니다.

 

오픈마켓 경우 11번가 G마켓 옥션 3사에서 가능한데 위와 동일하게 5% 캐시백 가능합니다.

 

 

 

 

 

 

 

※ 위 소셜커머스 및 오픈마켓 캐시백은 제휴사 사이트 직접 접속 시 혹은 모바일 앱을 통해서 접속 시에만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서울책보고 이용 거래 5% 캐시백 가능하나 유의사항은 오프라인 매장에 한하여 캐시백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아름다운가게 이용 거래 또한 5% 캐시백이 가능하지만 오프라인 매장에 한해 캐시백 가능하고 백화점, 할인점 ,면세점 등 일부 쇼핑몰 내 입점된 아름다운가게 매장은 캐시백 불가합니다.


2. Paperless 서비스 (CGV, 스타벅스, 리디북스 캐시백 혜택)

스타벅스 할인 신용카드 추천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 시 1회 1천원 캐시백 가능합니다.

 

 

CGV 온라인 영화 예매 시 1회 이용 1천원 캐시백 가능합니다.

 

리디북스 전자도서 1회 이용 1천원 캐시백 가능합니다.

 

※ 아래는 위 Paperless 서비스 관련 유의사항입니다.

CGV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한 온라인 영화 예매 시 서비스가 제공되고 기프티콘, 상품권 구매, 온라인 매점 등
영화 예매 이외의 거래에 대해서는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스타벅스 사이렌오더를 통하여 식음료 구매 시에만 서비스가 제공되며, 온라인 충전 및 선물하기 거래는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리디북스 페이퍼 구매 거래도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CGV 온라인 영화예매 및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그리고 리디북스 전자도서 1회 거래시점에 총이용금액이 1천원 이상인 경우에만 서비스가 제공되는 점 유의해야합니다. 더불어 서비스 이용 거래는 일 횟수 제한 없이 통합하여 월 5회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그리고 월 최대 한도는 5천원까지 가능합니다.


3. 교통

신한카드 딥에코 버스 지하철 캐시백

버스 지하철 철도 요금 5% 캐시백 가능합니다.

전국 신한카드 후불교통 서비스 가능지역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고속버스 이용 건에 대해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전기차 충전 요금 캐시백 할인 신용카드 추천

전기차 충전 요금 5% 캐시백 가능합니다. 급속 및 완속 충전요금은 환경부, 한국전기차 충전서비스, 한국전력, 포스코 ICT 충전기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이동형 충전요금은 파워큐브 충전기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쏘카 할인 캐시백 신용카드 추천

차량 공유 서비스 5% 캐시백 가능합니다.

해당 업체로는 쏘카, 따릉이, 카카오T바이크 입니다.

 

 

4. 기타

ECO 기부 포인트 적립 됩니다.

이는 국내외 가맹점에서 0.1%가 적립되는데 ECO 기부 포인트는 전월 실적 조건 및 적립 한도 제한없이 적립되며, 1천점 이상 적립 시 매월 28일 친환경 협약 기부처인 (재)서울그린트러스트로 자동 기부됩니다. 모바일 명세서 신청 시 ECO 기부 포인트 3천점 적립되는데 이는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협약 기부처로 전송된 ECO 기부 포인트는 ‘나무심기’에 이용됩니다.

 

헬스케어 서비스는 오렌지라이프 앱 닐리리만보 활동 연계 캐시백 제공 서비스 입니다.

닐리리만보 앱의 1일 1만보 이상 걸음 달성 일수가 월 15일 이상인 경우 5천원 캐시백 가능합니다.

이 또한 전월 30만원 이상 실적이 필요합니다.

 

오렌지라이프 모바일 보험 혜택이 있는데 해당 카드로 오렌지라이프 모바일 보험료 결제 시 첫 보험료 5천원 결제일 할인이 됩니다.


신한 딥에코 실적 적립 한도

캐시백 서비스는 신한카드 Deep ECO로 전월(1일~말일)의 거래 시점 이용 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경우에 제공됩니다.

 

실적 합산에서 제외되는 내역은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연회비, 각종 수수료, 이자(할부수수료, SMS이용수수료, 연체이자 등), 거래 취소금액, 기프트카드 구매금액, 선불카드 충전금액은 실적 합산에서 제외됩니다.

가장 중요한 캐시백 한도는 월(1일~매월 말일) 3만원 입니다. 이는 교통, Recycling, Perperless 등 모든 서비스 내역을 통합한 금액입니다. 


신한 딥에코 연회비

연회비 경우 VISA가 1만 6천원, 국내전용 및 S& 경우 1만 3천원 입니다.

참고로 카드 디자인 선택 시 미니언즈 디자인은 VISA만 선택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신한카드 딥에코 deep eco 신용카드 혜택 실적 연회비 등 카드 정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위 금융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댓글 및 금융지능 구독을 부탁 드립니다.

 

▼ 함께 보시면 도움될만한 금융정보

- 신한 네이버페이 신용카드 혜택 무엇일까

 

신한 네이버페이 신용카드 혜택 무엇일까

네이버페이는 네이버에서 만든 간편결제 서비스로 네이버스토어를 통해 쇼핑을 하는 사람 수가 급격히 증가하면서 네이버에서 쇼핑부터 결제까지 일종의 생태계를 만들어버렸습니다. 그 이 후

financialiq.tistory.com

- 국민카드 탄탄대로 미즈앤미스터 일반형 혜택

 

국민카드 탄탄대로 미즈앤미스터 일반형 혜택

국민카드 미즈앤미스터 일반형 신용카드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주요 혜택 연회비 주의사항 등을 정리하였으니 신용카드 발급 및 비교에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마지막에는 국민카드 미즈

financialiq.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