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경제 뉴스

홍준표 정계 정치 복귀 선언

금융지능 2018. 11. 20. 21:12



홍준표 전 자유한국당 대표가 “현실정치에 복귀하겠다고 선언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11월 20일 홍준표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글을 남겨 “나라가 통째로 넘어가고 있고 경제가 통째로 망쳐 지고 있다고 입을 열었고 이어 “지난 지방선거 패배 직후 홍준표가 옳았다는 국민들의 믿음이 바로 설 때 다시 돌아오겠다고 했다 “최근 국민들의 절반 이상이 대선이나 지방선거 때의 홍준표의 말이 옳았다는 지적에 힘입어 다시 시작하고자 한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정계를 떠난 일이 없기에 정계 복귀가 아니라 현실 정치로의 복귀라고 해야 정확할 것이라며 “내 나라가 이렇게 무너지고 망가 지는 것을 방치 하는 것은 역사에 죄를 짓는 일이라고 생각 한다, 그리고 좌파 광풍시대를 끝내고 내 나라를 살리는 마지막 기회라고 나는 생각 한다고 말했습니다.

 

앞서 홍준표 전 대표는 6·13 지방선거 패배 후 당 대표직에서 물러나며 미국으로 떠났었고 이후 국내에 복귀하며 SNS상에서만 정치 관련 발언을 해왔습니다.

 


 

이에 정의당에서는 "홍준표 복귀를 격하게 환영하고 수구보수 소멸 이뤄주길 격하게 환영하며 국민에게 큰웃음 주길"이라며 기대감을 밝혔습니다.


류여해는 "부끄럽다, 부끄럽다. 부끄러움을 모르는 홍준표. 이런 조롱이나 당하고 보수우파의 품격을 잃어버린 홍준표가 부끄럽다. 홍카콜라TV 추진에는 홍까기로 조목조목 지적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뭐 트위터와 각종 커뮤니티에서 네티즌의 반응은 굳이 설명할 필요는 없겠지만, "이미 말아먹은거 마저 다 말아먹길 바란다"와 같은 반대 의견도 있지만, 그래도 답답했던 정치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켜 달라는 바람의 글도 있긴 했습니다. 과연 그의 행보는 또 어떤 모습과 영향을 끼칠지 기대가 됩니다. 




이 블로그 인기 포스팅

마이크로닷 형 산체스 프로필

마이크로닷 부모 사기 루머 경찰 재수사 검토

뉴발란스 블랙프라이데이 81% 세일정보

BBQ치킨 가격 기습 인상 메뉴

코오롱몰 최대 75% 세일 할인 정보 블랙프라이데이

국가부도의날 뱅상카셀 전부인 모니카벨루치

혜경궁 김씨 사건 정리

호날두 전여친 이리나샤크 노출 브래들리쿠퍼 결혼설